그 외에도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 소액결제 등의 단어는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동의어(類義語) 입니다.



다날 정책에 걸려 답답하신 분들을 위해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와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 #휴대폰소액결제현금화 #상품권현금화매입 #컨텐츠정보이용료 #로얄캐시

현금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도 많겠다는 생각에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포스팅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과거에는 신용카드로 문화상품권 구매가 불가능 했지만 현재는 신용카드로 상품권 구매 후 다시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명 신카현금 이라고 합니다)

작성 후 수정 클릭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드래그하여 상단에 올려줍니다.

결제 후 익월, 이동통신사로 휴대폰요금(결제대금 포함)을 납부하시면 해당 휴대폰번호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로 현금영수증이 자동 발행되며, 발행된 다음날 현금영수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소액결제 현금화 메세지가 나타나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고 표현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 소액결제현금 항상 우선적으로 생각해야 할 것은 안전성입니다. 현금과 다름 없는 상품권 등을 전화번호/카톡만 믿고 순순히 넘겨주는 어리석은 짓은 하지 말아야 됩니다.

미납 없는 고객님의 경우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시려면 에러창에 나와있는 다날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정책과 미납을 뚫을 수 있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단순히 방법만 안다고 해서는 소액결제가 힘들고

아이폰 설정으로 이동한뒤, 자신의 애플 아이디 계정을 클릭 → 결제 및 배송에 들어갑니다.

하지만 휴대폰 요금 미납 정책에 걸렸을 경우 소액결제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닙니다

결국 미납 기간이 길어지면 통신사 뿐 아니라 결제대행사 정책도 사용 불가에 걸려 사용하지 못하게 됩니다.

그 이상 지체될 경우에는 통신사뿐만 아니라 결제대행사까지도 미납의 영향을 소액결제현금 받기 때문에 결제가 어려워지게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